2014년 7월 8일 화요일

불어공부 : Peppa Pig



Je suis Peppa Pig! 쥬 스위 페파피그!  컹컹!

아~~ 귀요미~~ o(>_<)o~~~ 어쩜좋아~~ o(>_<)o~~~ 꼬맹이들 울 때 너무 귀여워 ㅠㅠ

뭔가 보고 있으면 조증이 걸릴거 같아 ㅋㅋㅋ 근데도 계속 보게 된다ㅋㅋㅋ

어린 아이들이 보는 세계란 이런걸까? 조증 걸린 것 처럼 뭐든 즐거운? ㅋㅋㅋㅋ

다음학기 시작 때까지는 얘로 불어공부 해야지.

발음도 듣기 쉽고, 속도도 적당하고, 무엇보다 중독성이 심하다. 컹컹 ㅋㅋㅋㅋ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